등급 | 이름 | 효과 | 쿨타임 |
엘리트 | 확산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 | 10초 |
맹독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 10초 |
선혈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 10초 |
의식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 10초 |
철 | 방어력이 15% 증가한다. | - |
삭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n의 피해를 준다. | 1초 |
대결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3% 감소한다. | - |
전장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까지 증가한다. | - |
에픽 | 전율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 | 10초 |
극독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 10초 |
강철 | 방어력이 20% 증가한다. | - |
경이 |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 - |
질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n의 피해를 준다. | 1초 |
결투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5% 감소한다. | - |
역병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 - |
격전 |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5%까지 증가한다. | - |
궁극 | 궁극기 사용 시, 15초 동안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 증가한다. | - |
격노 |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 - |
선고 | 퍼스트 어택 적중 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신성을 주고 20초 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 - |
연격 | 강타 적중 시 4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연타 적중 시 3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 - |
혹한 | 강타 적중 시, n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킨다. | 3초 |
고통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추가로 준다. | 5초 |
적혈 | 치명타 적중 시, n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 3초 |
화염 | 기본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타겟 주변 적 4명에게 n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 0.2초 |
전설 | 냉혹한 겨울 | 강타 적중 시 n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 3초 |
무수한 담금질 | 장비를 +10 강화 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15 강화시에는 8% 더 증가한다. | - |
살아있는 번갯불 | 강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n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 | 10초 |
가시 덩굴 | 받는 피해와 주는 피해가 모두 25% 증가한다. | - |
타오르는 불씨 | 연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타겟 주변 최대 4명의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화상을 추가로 준다. | 10초 |
차오르는 안개 | 전투 중, 매 2초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초기화된다. | - |
몰아치는 바람 | 기본 공격 시, 6초 동안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 |
천 자루 검 | 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클래스 레벨 40을 달성할 때마다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 |
옛 검투사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6초간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 |
조화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화상, 빙결 혹은 감전을 준다. | 10초 |
명암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신성 혹은 암흑을 준다. | 10초 |
고뇌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n의 지속 피해: 중독, 출혈 혹은 정신을 준다. | 10초 |
결투+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8%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6% 감소한다. | - |
질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n의 피해를 준다. | 1초 |
경이+ |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8% 감소한다. | - |
격전+ |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까지 증가한다. | - |
역병+ | 공격 적중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주변의 모든 적에게 n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 - |
격노+ |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6% 증가한다. | - |
파열 | 치명타 적중 시, 타겟에게 n의 지속 피해: 출혈을 주고 6초 동안 타겟이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킨다. | 3초 |
눈 먼 분노 | 연타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12회까지 중첩된다. 연타가 아닌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즉시 해제된다. | - |
영혼 수확자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타겟의 방어력이 감소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