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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모바일 룬 정보
룬 | 무기 방어구 엠블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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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신구 | 전사 검술사 대검전사 궁수 석궁사수 장궁병 마법사 빙결술사 화염술사 힐러 사제 수도사 음유시인 악사 댄서 |
「룬 - 장신구」 총정리 (음유시인, 악사, 댄서)
등급 | 이름 | 효과 |
엘리트 | 급습 | 음유시인의 스트링 샷 스킬에 변화를 준다. 연주 스킬에 이어서 사용 시, 더 신속히 발사한다. |
즉흥 | 음유시인의 바즈 테일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오르는 악상이 없으면, 불협화음을 내는 변칙적인 연주로 주변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 |
기만 | 음유시인의 라이징 윈드밀 스킬을 서프라이즈 샷으로 교체한다. 다운된 상태일 때, 즉시 기상하며 주변 적들에게 특수탄을 발사해 공격하고 약화시킨다. | |
재치 | 음유시인의 죽은 척 하기 스킬을 맞은 척 하기로 교체한다. 뒤로 물러나며 적을 기습 공격하고, 악상: 반격을 떠올린다. | |
에픽 | 조롱 | 음유시인의 멜로디 쇼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적을 브레이크 시키면 승전의 연주를 하는 승리의 세레모니 스킬을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
화음 | 음유시인의 트리플 스트로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올린 악상에 따라 셋 중 한 곡을 연주해 추가 효과를 얻는다. | |
전설 | 급습+ | 음유시인의 스트링 샷 스킬에 변화를 준다. 연주 스킬에 이어서 사용 시, 더 신속히 발사한다. |
즉흥+ | 음유시인의 바즈 테일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오르는 악상이 없으면, 불협화음을 내는 변칙적인 연주로 주변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준다. | |
기만+ | 음유시인의 라이징 윈드밀 스킬을 서프라이즈 샷으로 교체한다. 다운된 상태일 때, 즉시 기상하며 주변 적들에게 특수탄을 발사해 공격하고 약화시킨다. | |
재치+ | 음유시인의 죽은 척 하기 스킬을 맞은 척 하기로 교체한다. 뒤로 물러나며 적을 기습 공격하고, 악상: 반격을 떠올린다. | |
조롱+ | 음유시인의 멜로디 쇼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적을 브레이크 시키면 승전의 연주를 하는 승리의 세레모니 스킬을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 |
화음+ | 음유시인의 트리플 스트로크 스킬에 변화를 준다. 떠올린 악상에 따라 셋 중 한 곡을 연주해 추가 효과를 얻는다. |
등급 | 이름 | 효과 |
엘리트 | 공명 | 악사의 연주: 아르페지오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약화 효과: 현혹의 지속 피해가 최대 8번까지 중첩된다. |
박애 | 악사의 연주: 세레나데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전방의 모든 적들을 매혹한다. 크레센도로 강화 시, 위력이 대폭 증가한다. | |
이중주 | 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소폭 증가하는 대신, 최대 스택 수가 1 증가한다. | |
속주 | 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기교: 크레센도 사용 시, 연주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 |
에픽 | 흉성 | 악사의 연주: 별의 소나타 스킬을 연주: 혼돈의 야상곡으로 교체한다. |
종장 | 악사의 기교: 클라이맥스 스킬에 변화를 준다. 단일 타겟 스킬로 변경되며, 타겟에게 걸린 약화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 |
전설 | 공명+ | 악사의 연주: 아르페지오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약화 효과: 현혹의 지속 피해가 최대 8번까지 중첩된다. |
박애+ | 악사의 연주: 세레나데 스킬에 변화를 준다. 전방의 모든 적들을 매혹한다. 크레센도로 강화 시, 위력이 대폭 증가한다. | |
이중주+ | 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소폭 증가하는 대신, 최대 스택 수가 1 증가한다. | |
속주+ | 악사의 기교: 크레센도 스킬에 변화를 준다. 기교: 크레센도 사용 시, 연주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 |
흉성+ | 악사의 연주: 별의 소나타 스킬을 연주: 혼돈의 야상곡으로 교체한다. | |
종장+ | 악사의 기교: 클라이맥스 스킬에 변화를 준다. 단일 타겟 스킬로 변경되며, 타겟에게 걸린 약화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
등급 | 이름 | 효과 |
엘리트 | 정열 | 댄서의 윈드밀 스킬에 변화를 준다. 윈드밀 사용 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며 해당 효과는 정열 타입의 스킬로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
다가옴 | 댄서의 프론트 스텝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프론트 스텝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 |
산뜻함 | 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으로 강화된 원거리 공격 피해량이 일정 횟수 동안 증가하며 해당 효과를 보유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 |
간결함 | 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 사용 이후, 다음 스킬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 |
에픽 | 나비 | 댄서의 내추럴 턴 스킬에 변화를 준다. 내추럴 턴 사용 시, 적을 추적하는 3마리의 나비가 나타나 날아간다. |
갈채 | 댄서의 애드리브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애드리브 범위 내의 아군에게 추가타 효과를 부여한다. | |
전설 | 정열+ | 댄서의 윈드밀 스킬에 변화를 준다. 윈드밀 사용 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며 해당 효과는 정열 타입의 스킬로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
다가옴+ | 댄서의 프론트 스텝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프론트 스텝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 |
산뜻함+ | 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으로 강화된 원거리 공격 피해량이 일정 횟수 동안 증가하며 해당 효과를 보유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 |
간결함+ | 댄서의 피루엣 스킬에 변화를 준다. 피루엣 사용 이후, 다음 스킬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 |
나비+ | 댄서의 내추럴 턴 스킬에 변화를 준다. 내추럴 턴 사용 시, 적을 추적하는 3마리의 나비가 나타나 날아간다. | |
갈채+ | 댄서의 애드리브 스킬에 변화를 준다. 애드리브 범위 내의 아군에게 추가타 효과를 부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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