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전사 계열 | 전사 대검전사 검술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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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수 계열 | 궁수 석궁사수 장궁병 |
마법사 계열 | 마법사 화염술사 빙결술사 |
힐러 계열 | 힐러 사제 수도사 |
음유시인 계열 | 음유시인 댄서 악사 |
도적 계열 | 도적 격투가 듀얼블레이드 |
궤적을 그리며 나아가 순식간에 주변을 정리하는 우아한 몸짓.
먼 거리의 타겟에게는 앞으로 돌진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주고, 근접 거리에서는 타겟의 등 뒤로 이동하여 기습을 노린다.
우아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먼 거리의 타겟에게는 앞으로 돌진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주고, 근접 거리에서는 타겟의 등 뒤로 이동하여 기습을 노린다.
우아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나비
내추럴 턴 사용 시, 적을 추적하는 3마리의 나비가 나타나 날아간다.
빠르게 적을 타격해 위기를 벗어나는 정열적인 기예.
지면에 등을 기댄 채 회전하여 주변 적들을 넘어뜨린다.
스킬 사용 중, 적에게 브레이크 당하지 않는다.
정열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지면에 등을 기댄 채 회전하여 주변 적들을 넘어뜨린다.
스킬 사용 중, 적에게 브레이크 당하지 않는다.
정열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정열
윈드밀 사용 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며 해당 효과는 정열 타입의 스킬로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타겟에게 돌진해 꽃잎을 펼치듯 타격하는 정열적인 몸짓.
타겟에게 빠르게 접근해 타격하고, 즉시 주변 적들을 한 번 더 타격한다.
정열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타겟에게 빠르게 접근해 타격하고, 즉시 주변 적들을 한 번 더 타격한다.
정열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다가옴
프론트 스텝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한다.
턴하며 적들을 연타하고, 나비처럼 물러나는 우아한 몸짓.
주변 적들을 회전 공격하고 뒤로 도약한 후,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변한다.
우아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주변 적들을 회전 공격하고 뒤로 도약한 후,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변한다.
우아 상태일 때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산뜻함
피루엣으로 강화된 원거리 공격 피해량이 일정 횟수 동안 증가하며 해당 효과를 보유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간결함
피루엣 사용 이후, 다음 스킬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즉흥적인 스텝과 포즈로 주변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춤.
정열적인 동작을 취해 적들을 공격한다.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새로운 영감을 얻을 시, 낮은 확률로 우아하면서 정열적인 동작을 취해 더 큰 피해를 준다.
정열적인 동작을 취해 적들을 공격한다.
리듬을 추가 생성한다.
새로운 영감을 얻을 시, 낮은 확률로 우아하면서 정열적인 동작을 취해 더 큰 피해를 준다.
갈채
애드리브 범위 내의 아군에게 추가타 효과를 부여한다.
화려한 무대의 대미를 장식하는 폭발적인 라스트 댄스.
즉시 강화 효과: 공연의 열기를 최대 중첩시켜 얻고, 효과를 소모하면 스킬 위력이 증가한다.
재사용 시, 강화 효과: 공연의 열기를 소모한 횟수에 비례해 강력한 마무리 공격을 가한다.
즉시 강화 효과: 공연의 열기를 최대 중첩시켜 얻고, 효과를 소모하면 스킬 위력이 증가한다.
재사용 시, 강화 효과: 공연의 열기를 소모한 횟수에 비례해 강력한 마무리 공격을 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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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의 강렬한 감정을 몸짓에 담아 표현하는 재능.
전투 시 영감을 얻어, 우아 또는 정열 상태 중 하나가 된다.
스킬 사용 시 리듬을 생성한다. 리듬을 최대치까지 생성하면 강화 효과: 템포를 얻어 일정 시간 동안 스킬 사용 속도와 스킬 피해가 증가한다.
전투 시 영감을 얻어, 우아 또는 정열 상태 중 하나가 된다.
스킬 사용 시 리듬을 생성한다. 리듬을 최대치까지 생성하면 강화 효과: 템포를 얻어 일정 시간 동안 스킬 사용 속도와 스킬 피해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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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의 흥분이 가라앉기 전, 남은 감정을 터뜨리는 마무리 동작.
강화 효과: 템포 최대 중첩시킨 이후 종료 시, 일정 시간 주변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준다.
추는 동안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은 불가하나,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강화 효과: 템포 최대 중첩시킨 이후 종료 시, 일정 시간 주변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준다.
추는 동안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은 불가하나,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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